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제이크라 인기장비 체험
청량한 여름밤 낭만으로 가득 채울 버스킹 공연
비어 가든ㆍ푸드 트럭ㆍ액티비티 존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 풍성
페스타 기간 동안 빌리지센터 앞 잔디 광장에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 제이크라 등과의 협업으로 조성되는 ‘캠핑 인 더 밸리’ 존에서는 여름 캠크닉(캠핑+피크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장비가 없거나 야외 취침이 부담스러워 캠핑 입문을 망설였던 초보자들부터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싶은 캠핑 마니아들까지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캠핑 테이블과 체어, 접이식 캠핑 침대, 내외부 조명이 설치된 8종의 텐트 중 취향에 맞는 타입을 선택해 예약하면 90분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기농 스파클링 에이드 2병과 베이커리 4종도 제공된다.
캠핑 존 중앙에는 노르디스크의 시그니처 라인 미트가르드 텐트에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베스트 캠핑 장비들을 전시한 쇼룸을 구성해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오크밸리 여름밤 버스킹 / 오크밸리 제공 |
매일 오전 11시부터 19시까지 캠핑 구역 인근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 이벤트 존에서는 물총을 발사해 과녁을 맞히는 물총 사격, 대형 다트판에 공을 차 점수를 따는 다트 축구, 친환경 특수 용액으로 초대형 비눗방울을 만들어볼 수 있는 버블 체험 등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상시 진행된다.
파노라믹한 산세와 어우러진 그림 같은 석양과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저녁 시간대에는 열대야를 잊게 할 시원한 음료와 주류, 풍성하고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준비된 비어 가든과 푸드 트럭 존이 밸리 빌리지와 힐스 빌리지 야외 광장에서 운영된다. 실력 있는 싱어송라이터 ‘빈채’, ‘문희원’ 등의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버스킹 공연이 함께 진행돼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다.
김정석 기자 jskim@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