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라온피플 |
[대한경제=김진솔 기자] 라온피플 자회사 티디지(TDG, 대표 이석중)는 창립 26주년을 맞아 마이크로소프트의 한국 파트너사로서 수요기업들과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대표님, 우리가 보안기술이 없지 돈이 없습니까!’ 이벤트에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티디지 공식 홈페이지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련 질문을 남기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가 된다.
한수철 티디지 본부장은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으로 온프레미스에서 발생하는 관리비용을 절감하고, 조직의 유연성을 높여주는 등 혁신적인 디지털전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인공지능(AI) 기술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융합되는 등 비즈니스 환경이 고도화되면서 발생하는 기술적인 어려움이나 고민, 궁금했던 내용들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질문하고 티디지의 답변을 통해 해소함으로써 담당자들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이벤트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티디지는 26년의 업력과 축적된 노하우, 그리고 전문 엔지니어와 동종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IT인력풀을 바탕으로 보안, 모니터링, 백업, 비즈앱, 디바이스 등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진솔 기자 realsound@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