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들이 코리아빌드위크 LX하우시스 모델하우스 전시 공간에서 창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LX하우시스 제공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LX하우시스가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코엑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참가하며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리모델링 수요를 공략한다. 박람회에서 모델하우스 전시공간과 20여개 상담부스를 운영한다.
모델하우스는 국내 창호업계 처음으로 창틀이 거의 안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한 창호 ‘뷰프레임’과 대리석 룩(Look)을 연출하는 ‘에디톤 컬렉션’ 바닥재ㆍ벽장재, 주방가구 ‘셀렉션 5’, ‘디아망’ 벽지 등으로 꾸몄다.
상담부스에서는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일대일 상담을 진행한다.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시즌을 비롯해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뷰프레임 창호 등 차별화된 신제품과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앞세워 신규 고객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