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사랑의 추석 선물 세트 나눔/사진:복지관제공 |
[대한경제=최종복 기자]경기 의정부시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본부장 정치교)는 12일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종록)을 방문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 어르신에게 전달을 위해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사랑의 추석 선물 세트 50개(5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정부 내 독거 어르신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위해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정치교 본부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최종록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은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 며 “전달받은 사랑의 추석 선물 세트는 지역사회의 취약 어르신들에게 정서적으로도 큰 위안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의정부=최종복 기자 bok7000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