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힐링타임즈ㆍ에이피 뷰티의 M.D.라인ㆍ오딧세이의 챕터파이브.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4 굿디자인 어워드’ 2개 부문에서 3개의 우수디자인(GD) 마크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콘텐츠 디자인 부문에서 우수디자인 마크를 받은 유튜브 콘텐츠 ‘힐링타임즈’는 11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에이피 뷰티의 M.D.라인’ㆍ‘오딧세이의 챕터파이브’가 각각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됐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