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스카이벤처스, 웹 예능 '할인전' 시즌1 및 시즌2 공동 기획 발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9-13 10:51:52   폰트크기 변경      


지난 9일, 디지털 종합 광고 대행사인 스카이벤처스가 제작사 솔로몬코드와 손잡고 웹 예능 '할인전'의 시즌1과 시즌2를 공동 기획했다고 발표했다.

스카이벤처스는 웹 예능 '네고왕'의 공식 대행사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마케팅 캠페인을 8년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광고 대행사이다.

2016년 이후 디지털 캠페인뿐만 아니라 TV 광고 제작 등 ATL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스카이벤처스는 최근 영상 기반 캠페인, 콘텐츠 커머스, 브랜드 미디어 대행, 웹 및 앱 개발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할인전'은 브랜드가 직접 프로모션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제작된 웹 예능으로, 방송인 황광희가 출연해 프로모션 제안을 듣고 선택하는 방식으로 시청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스카이벤처스의 이진웅 대표는 “광고 대행사는 시대의 변화에 민감해야 하며, 소비자와 시청자의 요구를 신속히 파악해 광고주에게 효과적인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할인전' 시즌1에 이어 시즌2 기획에도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할인전 시즌 2'는 9월 11일 첫 광고주로 뷰티 브랜드 데이지크를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