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영진직업전문학교·(재)영진산업직업전문학교(교장 이상섭)는 지난 12일 부원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계층에 36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샴푸, 린스, 치약 등) 200세트를 기탁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 : 김해시 제공 |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김해시 영진직업전문학교·(재)영진산업직업전문학교(교장 이상섭)는 지난 12일 부원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계층에 36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샴푸, 린스, 치약 등) 200세트를 기탁했다고 13일 전했다.
영진직업전문학교·(재)영진산업직업전문학교는 국내 최고의 직업훈련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우수하고 성실한 기술인을 배출하여 산업사회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상섭 교장은 “기부물품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어 의미있게 사용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며, 나눔과 봉사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장문희 부원동장은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에 힘써주시는 영진직업전문학교·(재)영진산업직업전문학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물품이 필요한 분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해=김옥찬 기자 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