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샘 제공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한샘이 샘키즈 시리즈 신상품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샘키즈 시리즈는 0∼5세 아동용 가구로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했다.
신제품으로 하이가드 데이베드, 키큰옷장을 출시했다. 기존 샘키즈 시리즈와 동일한 색상으로 디자인해 통일감 있게 인테리어 할 수 있다.
샘키즈 하이가드 데이베드는 저상형 침대로 가드 높이를 높여 추락과 부상 우려를 줄였다. 아이 스스로 오르내릴 수 있는 미니 스텝스툴도 적용했다. 벤치책상, 사이드 선반 등을 옵션으로 구성했다.
샘키즈 키큰옷장은 기존 샘키즈 옷장보다 더 크고 넓은 크기로 디자인했다. △옷장 끝에 연결할 수 있는 ‘엔드장’ △수납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오픈장’ △방 코너에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된 ‘코너장’ 등 모듈로 구성했다. 옷장 넘어짐 사고 방지를 위한 안전 시험도 완료했다.
한샘은 쌤페스타 기간에 맞춰 신상품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 로그인 후 쌤페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정하기’를 누르면 된다. 할인 쿠폰은 오는 15일 발급된다.
쌤페스타를 통해 샘키즈 수납장은 최대 33% 할인한다. 샘키즈 침대와 옷장 역시 연중 최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