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쿠팡 제공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쿠팡은 럭셔리 뷰티 플랫폼 ‘R.LUX(알럭스) 뷰티 페스타’를 3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르네휘테르, 설화수 등 R.LUX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한다. 겨울 신상품을 공개하고 인기 제품을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에서 소개하는 신상품으로는 △더 후 공진향 탄력크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맥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어반디케이 올나이터 세팅 스프레이 히알루로닉 △헤라 지일 향수 등이 있다.
브랜드별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달팡과 아베다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에스티로더는 15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크리니크와 바비브라운은 7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 3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비오템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최대 1만 원)을, 르네휘테르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최대 5000원)을 적용할 수 있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비오템 행사 제품 구매 시 아쿠아파워 어드밴스드 젤로션 샘플을, 맥 12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랙 체인백을 증정한다. 바비브라운 롱웨어 크림 섀도우 구매 고객에게는 수딩 클렌징오일 샘플을, SK-II 피테라 에센스 구매 시 샘플 3종을 제공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구매 고객에게는 윤조에센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매일 오전 7시 와우회원 전용 특가 코너에서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R.LUX 제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에게는 10% 캐시가 적립된다. 와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4%까지 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