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엠넷플러스, KCON 독일 초밀착 시리즈 ‘KCON DAYS’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06 14:00:20   폰트크기 변경      

사진:CJ ENM

[대한경제=심화영 기자] 글로벌 K-POP 플랫폼인 엠넷플러스(Mnet Plus)가 6일 독점 콘텐츠를 공개한다. 엠넷플러스 측은 지난 9월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열광시켰던 K-POP Fan & Artist Festival ‘KCON GERMANY 2024’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브이로그 콘텐츠인 ‘KCON DAYS’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하고 투표하는 공간에서 더 나아가 글로벌 K-POP 팬덤의 디지털 놀이터로 거듭나고 있는 엠넷플러스는 엠넷 방송 프로그램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과 독점 콘텐츠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엠넷플러스 독점콘텐츠로 공개를 앞둔 KCON GERMANY 2024 초밀착 시리즈 ‘KCON DAYS’는 이날 오후 8시 엠넷플러스에서 첫 공개를 앞뒀다. ‘KCON DAYS’에서는 KCON으로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찾았던 K-POP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연습하는 과정부터 화려한 본무대, 현장감 가득한 미공개 백스테이지를 비롯해 프랑크푸르트에서의 평화로웠던 일상을 담아 전 세계 K-PO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KCON DAYS’ 티저 영상에서는 아름답고 낭만이 피어나는 동화 속 도시 프랑크푸르트에서 펼쳐진 ‘KCON GERMANY 2024’를 마친 아티스트들의 일상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KCON DAYS’에는 여자아이들 미연, 이븐, 키스오브라이프, 더보이즈가 참여했다. 

심화영 기자 dorothy@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심화영 기자
dorothy@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