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담치킨, 운전학원 앱 ‘운전선생’과 함께 고3 수험생 이벤트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14 10:39:24   폰트크기 변경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전국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 ‘전국 고3 학교 대항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운전학원 가격 비교 및 예약 플랫폼인 '운전선생'과 공동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자담치킨과 운전선생은 11월 14일부터 29일까지 운전선생 앱을 통해 응원 투표를 진행하여,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상위 3개 고등학교에 각 100마리씩 총 300마리의 치킨을 증정한다. 또 투표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전국 운전학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애플 아이패드, 애플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고3 수험생은 물론, 재학생이나 학부모들도 이번 학교 대항전에 참여할 수 있다. 운전선생 앱에 가입한 후 자신이 응원하는 고등학교에 매일 1회씩 투표할 수 있고,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운전선생 앱을 설치하면 추가 투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수능 준비로 힘들었던 전국의 수험생들이 이번 응원 이벤트를 통해 위안을 받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담치킨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선정된 학교와 개인 당첨자는 11월 30일 운전선생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담치킨과 운전선생의 웹사이트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