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리움컨설턴트가 9일 경남 진주시 한국토지주택공사(LH) 본사에서 열린 ‘2024년도 제10회 고객품질대상’에서 CS(고객서비스)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아트리움 최수진대표,정운섭 LH스마트건설 본부장, 민은숙프로./사진:아트리움컨설턴트 |
LH는 고객품질서비스부문에서 세대전수검사, 웰컴데이행사, 라운지 운영과정에서 고객 친절도 및 하자관리시스템 등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업체를 선발해 포상하고 있다. 이번 포상에서 아트리움컨설턴트를 비롯해 회사 현장관리자인 민은숙프로가 행정복합도시6-4UR2BL단지 운영의 공로를 인정받아 개인 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수진 아트리움컨설턴트 대표는 “‘낮은 곳에서 실천하자’는 목표로 주거복지 취약계층이 많이 주거하시는 임대단지의 독거노인들을 찾아 LH에서 추진하는 친(親), 정(精), 속(速)의 슬로건을 실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권해석 기자 haese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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