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시 국내외 상품 거래 관련 각종 수수료 혜택
6개월간 신용/주식담보 대출 금리 연 4.7% 적용도
iM증권은 비대면지 스마트지점 신규 고객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료사진: iM증권 제공. |
[대한경제=황은우 기자] iM증권은 오는 2월24일까지 비대면 스마트지점 신규 고객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iM증권 스마트지점(비대면)에 계좌를 신규 개설하거나 휴면상태를 해제하면,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시 우대 수수료율 0.01%를 적용한다. 선물 옵션의 경우 3개월에서 시작해, 1회 이상 거래 시 최대 6개월까지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도 0.069%로 적용된다. 나아가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며, 환전 수수료는 90% 가량 우대한다.
또 6개월간 신용·주식담보 대출 금리를 연 4.7%로 우대 적용하는 헤택도 주어진다.
한편, iM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iM하이’를 통해 참여하는 경우에는 6개월간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을 0.02%로 적용하고, 계좌 개설일로부터 마찬가지로 6개월간 환전 수수료를 97% 우대한다. 나아가 단 한 번이라도 미국 주식을 거래하면 6개월에 이어서 추가로 1년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3%로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세부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는 게 iM증권측의 설명이다.
황은우 기자 tuser@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