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X하우시스의 전·월세 패키지(지아자연애 바닥재ㆍ베스띠 벽지) 제품으로 구성한 거실. /사진: LX하우시스 제공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LX하우시스는‘LX Z:IN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LX 지인 전ㆍ월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바닥재와 벽지로 구성한 상품이다. 전ㆍ월세 임대인과 임차인이 계약시 가장 많이 협의하는 인테리어 수리 품목이다.
인기 제품인 ‘지아자연애’ 바닥재와 ‘베스띠’ 벽지를 조합한 ‘일반형’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뉴청맥’ 바닥재와 ‘휘앙세’ 벽지로 구성한‘실속형’두 가지다. 두 유형 모두 △미니멀 △내추럴 △모던 스타일로 구성했다.
대표 패키지 상품은 일반형 미니멀 스타일이다.‘지아자연애_그레이 콘크리트’와 ‘베스띠_테라코타 화이트’를 조합했다. 유사한 색상간 조합에서 만들어지는 깔끔함과 넓어보이는 효과가 특징이다.
패키지로 구매하면 바닥재와 벽지를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17% 할인된다. 상담이나 구매 신청은 LX 지인 브랜드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전ㆍ월세 거래가 활발한 전국 주요 부동산중개소, 아파트 단지, 임대사업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패키지 상품을 안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