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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코웨이 |
[대한경제=심화영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8일 실버케어 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의 공식 출범을 선언하고, 실버케어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뉴 시니어층을 위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 요양, 간병, 상조 등 노후 준비는 물론 결혼, 여행, 반려동물 케어 등의 상품을 갖춰다. 코웨이는 뉴 시니어(New Senior) 세대를 기존의 수동적ㆍ의존적 노년층과 달리 경제적ㆍ사회적으로 자립적이며,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능동적인 고령층으로 정의했다.
코웨이는 “최근 상조 업계의 부실 경영과 불투명한 선수금 관리로 소비자 불안이 커지고 있다”면서,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코웨이가 100%의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로 제1금융권 채무지급보증을 통해 고객 자산 보호와 사업 안정성을 강화했다고 소개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첫 상품으로 코웨이 렌털 제품과 결합해 현재 필요한 생활 혜택을 제공받으면서 추후 원하는 케어 상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코웨이라이프599’와 ‘코웨이라이프499’를 출시했다.
예를 들어, 코웨이라이프599에 가입하면 코웨이 제품을 약정 기간(60개월) 동안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받아 사용하고, 만기 시점에는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의 다양한 케어 상품으로 전환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모든 가입 고객을 위한 폭넓은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온라인투어 △교보문고 △케어닥 요양 서비스 △21그램, 펫닥 펫 장례 △지타워컨벤션 웨딩 등 총 12개 파트너사와 협업해 다양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마련했다.
심화영 기자 dorot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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