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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LX하우시스 제공 |
LX하우시스가 ‘기업자격 정부인정제’ 운영 기업으로 선정됐다.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심사를 통과한 결과로 인테리어 업계 최초다.
이번 인증으로 LX하우시스가 운영 중인 ‘시공서비스 기술 자격제도’는 정부 공신력을 확보하게 됐다. 향후 해당 자격 검정에 합격한 기술자는 ‘LX하우시스 시공서비스 프로 기술자’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제도는 창호·시트바닥재·마루 시공 등 3개 분야에서 운영 중이다. 추후 주방·중문 시공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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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시디즈 제공 |
▲시디즈, ‘앉음’의 가치 재해석…브랜드 캠페인 ‘TO SIT IS TO PROGRESS’ 전개
시디즈가 ‘TO SIT IS TO PROGRESS(앉다. 내가 되다)’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앉는 행위가 단순한 휴식이 아닌, 도전과 성장을 향한 여정임을 강조한다.
시디즈는 캠페인 영상 ‘SIT’과 ‘매장’ 편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의 몰입 순간과 매장에서의 체험 가치를 담았다. 6월 30일까지 최대 16% 할인 프로모션과 ‘#SIT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트넘 홋스퍼 FC와 협업 캠페인도 7월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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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신세계까사 제공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김해김, ‘드리머 앤 더 베드’ 전시…패션과 수면의 이색 교감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김해김과 손잡고 이색 협업 전시 ‘DREAMER AND THE BED’를 선보인다.
전시는 6월 1일까지 김해김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다.‘좋은 잠’과 ‘상상력의 회복’을 주제로 마테라소의 친환경 매트리스와 김해김 봄ㆍ여름 컬렉션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동화 ‘공주와 완두콩’을 모티브로 설치 작품, 다양한 침실 공간 구성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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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소방서 학동119안전센터 리모델링 전(왼쪽), 후(오른쪽). /사진: 한샘 제공 |
▲한샘, 여수 학동119안전센터 리모델링
한샘이 여수소방서 학동119안전센터의 노후 공간을 개선하고 소방공무원 가족을 초청해 ‘함께한끼’ 행사를 진행했다. 사무실, 대기실, 샤워실 등 소방센터 내 주요 시설 전반을 새롭게 정비했다. 한샘의 962번째 공간개선이자 38번째 소방센터 개선 사례다.
10일 열린 ‘함께한끼’ 행사에는 소방공무원과 가족, 한샘 임직원 등 약 90명이 참여해 개선된 공간을 둘러보고 식사와 이벤트를 즐겼다.
한샘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 필수 인프라의 환경 개선과 공공 기여를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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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이케아코리아 제공 |
▲이케아 코리아, 쿨링 침구로 여름밤 숙면 제안
이케아 코리아가 체감 온도를 낮추는 쿨링 침구 시리즈를 제안한다.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렉스베고니아’ 쿨링패드 △냉각 젤 층이 적용된 ‘호리엥엘’ 베개 △비스코스 충전재를 사용한 ‘그레스롯스플뤼’ 이불 △스포츠 냉감 섬유가 적용된 ‘네스타베리’ 매트리스 토퍼 등이다.
12일부터 7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이케아 패밀리’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회원을 대상으로 치킨 맥주 세트, 밀크셰이크 세트 등 ‘시원한 여름나기 푸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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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루그룹 2025 신기술·신제품 전시회 내 스텔스 도료 부스. /사진: 노루그룹 제공 |
▲노루그룹, ‘2025 신기술·신제품 전시회’ …온·오프라인 융합으로 기술 소통 강화
노루그룹이‘2025 신기술·신제품 전시회’를 열고 총 13종의 차세대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
전시회는 △혁신 소재 △미래 성장 동력 △시장 주도 기술 섹션으로 구성했다. 경량형 스텔스 도료, VOC 저감형 아크릴 수지, 친환경 난연 몰딩제 등 고기능ㆍ친환경 제품들이 주목받았다.
그룹 임직원을 위한 온라인 생중계와 양방향 질의응답 등 디지털 참여 콘텐츠도 병행 운영했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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