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4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에서 유레카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진혜진과 장군은 각각 가수 부문 문화예술대상을, 김준하 대표는 작곡가 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왼쪽부터 가수 진혜진, 김진경 경기도의회의장, 가수 장군. /사진: 유레카엔터테인먼트 제공 |
지난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4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에서 유레카엔터테인먼트가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에서 유레카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진혜진과 장군은 각각 가수 부문 문화예술대상을, 김준하 대표는 작곡가 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대중 음악계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시상식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엔터테인먼트협회, 브랜드가치연구소, 국회의원 장철민 의원실이 주관으로 진행됐다. 또한 국회와 서울시의회, 세종대왕국민위원회 등이 후원했다.
김준하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유레카엔터테인먼트가 좋은 음악과 콘텐츠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함께 해 준 아티스트분들 팬 여러분들,그리고 항상 뒤에서 버팀목으로 계시는 김선우 회장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인의 정서를 담아낸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인 진혜진은 시상식 후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과 만나 인사를 나누며 “항상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 덕분에 영광스러운 상을 받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가수 장군 또한 “변함없이 지지해주는 가족과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레카엔터테인먼트는 김준하 대표의 리더십 아래 트로트를 비롯해 전통과 현대를 잇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꾸준히 한국 대중음악계에 기여해오고 있는 떠오르는 신흥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 |
양평 홍보대사인 진혜진은 양평수박축제 초대가수로 초청돼 6일 경기도 양평 청운영두시장에서 열리는 ‘양평수박축제’ 무대에서 축제에 참가한 관객들과 함께 어울려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했다. 왼쪽부터 전진선 양평군수, 가수 진혜진 /사진: 유레카엔터테인먼트 제공 |
한편, 양평 홍보대사인 진혜진은 양평수박축제 초대가수로 초청돼 6일 경기도 양평 청운영두시장에서 열리는 ‘양평수박축제’ 무대에서 히트곡 ‘맛보고 가세요’, ‘사랑의 재계약’ 등을 선보이며 축제에 참가한 관객들과 함께 어울려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했다.
앞으로 유레카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국적인 감성과 세계적 감각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굴지의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성장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건완 기자 jeonnam@naver.com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