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간한줄] 한샘ㆍ이건ㆍ에이스침대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05 09:05:42   폰트크기 변경      

유로 700 그레이스. /사진: 한샘 제공
▲한샘, 유로키친 시리즈 2종 리뉴얼… 미니멀 라이프 캠페인 시작
한샘이 유로키친 시리즈 2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미니멀라이프의 시작, No.1 KITCHEN 한샘키친’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유로 700 그레이스’와 ‘유로 700 베일’이다. 그레이스는 고강도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프레임을 결합한 새틴 글래스 도어로 내구성을 높였다. 베일은 유럽 미장스타일의 스톤 텍스처를 적용해 베젤리스 프레임으로 미니멀 디자인을 구현했다.

수납 유닛 6종도 함께 출시했다. 슬라이딩 벽장, 적층 팬트리, 코너장, 식기건조벽장, 유리 장식장, 스틸 선반 등이다. 유리장식장에는 호텔급 마감재인 무니끄 소재도 적용 가능하다.

85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상당 블렌더를 증정하고, 1200만원 이상 구매 시 50만원 상당 라우체 폭포 수전을 제공한다.




사진: 이건홀딩스 제공
▲이건박영주문화재단, 제36회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 진행
이건박영주문화재단이 9월 14일까지 ‘제36회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을 진행한다.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은 노르웨이 챔버 오케스트라 현악6중주단 공연에 맞춰 아리랑을 현악6중주곡으로 편곡하는 프로젝트다. 최우수작은 11월 15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제36회 이건음악회 앵콜곡으로 연주된다.

참가자는 참가신청서와 PDF 악보, MP3 음원을 압축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정보는 이건음악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우수작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공연 관람티켓을 제공한다. 우수작 수상자는 10만원 상당 상품권과 티켓을 받는다. 심사는 음악평론가 홍승찬 교수와 클래식 전문가, 노르웨이 챔버 오케스트라가 맡는다.




사진: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 쿨링제품 판매량 33.3%↑…여름 생존템 부상
에이스침대의 쿨링제품군 평균 판매량이 4월∼7월간 전년 동기 대비 33.3% 증가했다. 폭염에 대비해 미리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다.

주력 제품은 마이크로케어 쿨링패드와 쿨링 바디필로우다. 쿨링패드는 같은 기간 판매량이 34.7% 늘었고, 바디필로우는 30.5% 증가했다. 두 제품 모두 냉감 원사를 적용해 빠른 열 배출과 쿨링감을 제공한다.

개인화된 수면 환경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변화도 감지됐다. 쿨링패드의 슈퍼싱글 사이즈 판매 비중이 43.0%를 기록했다. 1인 가구 증가와 부부 수면 공간 분리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쿨링패드는 매트리스 커버형으로 고정 밴드가 있어 안정적이다. 바디필로우는 죽부인 형태로 체온 조절과 수면 자세 안정을 동시에 제공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