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더현대 대구점 1.5배 확장…18평 규모로 리뉴얼사진: 데스커 제공
퍼시스그룹의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가 더현대 대구점 매장을 11평에서 18평으로 확장했다. 2024년 2월 오픈 이후 약 1년 반 만이다.
확장한 매장에는 멀티책상세트, 모션데스크와 함께 신제품인 ‘모션테이블 포레그’, ‘S01 소파’ 등을 전시한다. 고객은 3D 공간 플래너를 활용한 가상 설계와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확장 오픈 기념으로 80만원 이상 구매 시 ‘낼나 포커스 온 타이머’를 선착순 증정한다. 모션 제품 포함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데스커 워크툴 제품이나 데스크 매트를 추가 증정한다.
수성못 인근 ‘데스커 라운지 대구’도 ‘데스커 아카데미아’ 콘셉트로 리뉴얼해 AI, 진로, 창업 등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삼화페인트, 자동차 보수용 페인트 ‘카로클 THE 조은크리어’ 출시사진: 삼화페인트 제공
삼화페인트공업이 자동차 보수용 페인트 ‘카로클 THE 조은크리어’를 신규 출시했다. 도장 표면을 보호하는 투명 페인트로 하이솔리드 타입의 2액형 우레탄 페인트다.
신제품은 가열 건조 시 퍼짐 현상이 적고 여름철 핀홀 현상을 최소화해 작업성을 높였다. 핀홀 현상은 도장면에 미세한 구멍이 생기는 현상으로 재도장 비용 손실을 유발한다.
투명도와 균일한 마감, 외관 유지력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구현한다. 환경규제 기준인 휘발성유기화합물 420g/L 이하를 충족한다.
삼화페인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로클’ 시리즈를 리뉴얼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확장을 추진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