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IFA서 ‘씽큐 온’이 지휘하는 AI홈 솔루션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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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대표 조주완)가 이달 5일 독일 베를린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에서 AI홈 허브 'LG 씽큐 온(ThinQ ON)’으로 집 안팎의 AI가전과 IoT 기기를 하나로 연결하는 통합 AI홈 솔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생성형 AI를 탑재해 고객과 대화하며 맥락을 이해하고, 생활 패턴을 학습·예측해 자동으로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AI 홈 허브 ‘LG 씽큐 온’. /사진:LG전자 |
모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루카 모드리치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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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브랜드 모바(MOVA)가 미드필더인 루카 모드리치를 청소기 및 잔디 깎기 부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모바의 브랜드 슬로건인 ‘Sweep It All’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지혜를 결합해 더 나은 삶의 질을 위한 미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성사됐다. 루카 모드리치는 뛰어난 지능과 예측 능력으로 경기를 지배하며 2018년 골든볼, FIFA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해 축구계의 전설로 자리매김한 인물이다. 모바는 루카 모드리치의 지능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고도의 AI기술과 정밀한 제어 능력을 갖춘 모바의 정체성과 완벽하게 맞닿아 있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며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사진:모바 |
로보락, AI 기술과 스토리텔링 결합한 ‘I Hate Roborock 2’ 캠페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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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락이 브랜드 캠페인 ‘I Hate Roborock 2’로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에서 AI Stars 부문 크리스탈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AI 기술을 활용해 기존 영상에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입히는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원본 영상을 영화적인 설정으로 변주하고, AI 캐릭터 ‘먼지 가족’을 등장시킨 콘텐츠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끌어올리는 등 기술과 창의성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다. /사진:로보락 |
나무엑스,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에서 최영욱 작가와 웰니스 로봇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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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인텔릭스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리즈 서울 2025(Frieze Seoul 2025)’에 참가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현대 미술 작가인 최영욱 작가와 함께 예술과 기술이 결합한 협업 전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나무엑스는 최영욱 작가의 <,(쉼표)> 프로젝트에 대표작 Karma 시리즈 6점과 함께 웰니스 로봇을 선보인다. /사진:SK인텔릭스 |
삼성전자, 설치부터 AS까지 전 과정 케어 강화한 ‘블루패스’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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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1일부터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한층 끌어올린 AI 구독클럽을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구독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선보인 AI 구독클럽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AI 가전을 부담없는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제품의 설치부터 A/S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인 5가지 서비스로 구성된 블루패스를 도입한다. 구독 고객 전용 케어 블루패스 서비스는 ‘AI 올인원 2.0’ 요금제에 적용된다. 삼성전자는 기존 AI 구독클럽에서 고객 반응이 좋았던 유·무료 구독 서비스에 고객들이 원했던 신규 서비스 등을 결합해 블루패스 서비스를 구성했다. /사진:삼성전자 |
심화영 기자 dorot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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