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테라소 침대 프레임 신제품 '아스터'. /사진: 신세계까사 제공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프리미엄 침대 프레임 2종 출시…최대 40% 할인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침실 가구로 영역을 넓힌다. 마테라소 침대 프레임 신제품 ‘아스터’와 ‘그라나다’ 2종을 출시하고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하면 프레임을 최대 40% 할인한다.
신제품 아스터는 아르데코 양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빈티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135㎝ 높이 헤드보드와 80㎝ 풋보드로 캐노피 침대를 연상시킨다. 월넛 무늬목과 비치 원목을 사용했다. 그라나다는 스페인 석양에서 영감받은 베이지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
두 제품 모두 베드 베이스 높이를 선택할 수 있고 마테라소 전문 매장에서 판매한다.
![]() |
사진: 시몬스 제공 |
▲시몬스 페이, 2분기 이용 건수 70% 급증…하루 2700원으로 프리미엄 침대 구매
시몬스의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 이용 건수가 올 2분기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 2018년부터 시행한 시몬스 페이는 금융이자와 등록비, 해지수수료 등 부대비용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로 인기 모델 ‘뷰티레스트 지젤’은 월 12만7000원, 하루 4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6월 리뉴얼 출시한 ‘뷰티레스트 마르코니’는 월 8만3000원이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 갤러리와 맨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용 가능하다.
![]() |
사진: 계림 제공 |
▲계림, 서울 쇼룸 갤러리형 공간으로 새 단장…몰입형 브랜드 체험 제공
욕실 전문 브랜드 계림이 서울사무소 쇼룸을 갤러리 컨셉으로 새 단장했다.
쇼룸은 단순 제품 진열에서 벗어나 브랜드 메시지 ‘자연을 담아 공간을 빛내다’를 구현한 체험 공간을 표방한다. 스테인리스 소재와 식물을 조화시켜 모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각 제품을 예술 작품처럼 배치했다.
130인치 대형 미디어월에서는 제품 기술력과 계림의 60년 역사를 영상으로 소개한다. 비데와 세면기, 수전, 샤워기 등 주요 제품을 라인별로 정리해 고객 상담과 파트너 미팅을 편리하게 했다. 미팅룸과 체험 공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B2B와 B2C 고객 모두를 고려한 설계를 적용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