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간한줄] LX하우시스ㆍ퍼시스ㆍ이케아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0-27 09:50:10   폰트크기 변경      

사진: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LX Z:IN’ 신규 광고캠페인 전개… 전지현과 프리미엄 가치 강조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LX Z:IN(지인)’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모델 전지현이 출연해 ‘LX Z:IN으로 욕심 내세요’라는 메시지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기술력을 세련된 영상미로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 개방감과 단열성을 강화한 창호, 친환경 바닥재·벽지, 내구성이 높은 인조대리석 등 제품의 특장점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어떤 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우리가 LX Z:IN과 함께 사는 이유’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전지현의 여유로운 일상을 통해 풀어냈다.

LX하우시스는 신혼부부ㆍ육아가정ㆍ반려동물가정 등 고객 유형별 맞춤 제품을 제안하는 ‘공감형 소재 광고’도 선보인다. 해당 캠페인은 11월 말까지 유튜브와 SNS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25일 호치민인문사회과학대학에서 열린 한국학과 전용 강의실 오픈식에서 이재혁 퍼시스 베트남 사업개발팀 CSR 담당자(가운데)와 판 탄 딘(Phan Thanh Dinh) 부총장(우측)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퍼시스 제공
▲퍼시스 베트남, 호치민인문사회과학대 한국학과에 가구 기부
퍼시스 베트남이 호치민인문사회과학대학(USSH) 한국학과 창설 30주년을 맞아 전용 강의실을 리모델링하고 가구를 기부했다. 이번 지원은 베트남 내 한국어 교육 발전과 지역사회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25일 열린 오픈식에는 판 탄 딘 부총장과 웬 티 프엉 마이 한국학부장 등 대학 관계자와 퍼시스 베트남 이재혁 CSR 담당자가 참석했다. 새로 조성된 강의실에는 퍼시스의 인체공학적 설계가 반영된 책상과 의자가 설치돼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됐다.

퍼시스는 지난 9월 호치민에 110평 규모의 체험형 쇼룸과 오피스를 개설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사진: 이케아코리아 제공
▲이케아, 비즈니스 멤버 대상 오피스 가구 15% 할인
이케아 코리아가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개월간 비즈니스 고객 대상 ‘영감을 주는 오피스 공간’ 할인 행사를 연다. 무료 멤버십인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회원이 책상ㆍ의자를 포함해 홈퍼니싱 제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책상과 의자 결제액의 15%를 할인한다. 비즈니스 구매 상담이나 비즈니스 스타일링 서비스 이용이 조건이다. 비즈니스 구매 상담은 최대 1시간 무료이며 스타일링 서비스는 ㎡당 2만원이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