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가 10월 31일 모델하우스 오픈하고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신혼부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들이 모델하우스를 찾아, 내부 유닛을 살펴보고 분양 상담을 받으려는 모습이 이어졌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 분양 관계자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는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와 거북선공원이 있는 입지인데다 39층 최고층 아파트로 설계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 일정은 11월 10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화) 1순위, 12일(수)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8일(화)이며, 21일(금)부터 25일(화)까지 서류접수가 이뤄진다. 이후 12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여수시 학동 75-2번지 일원에 들어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는 지하 5층에서 지상 39층, 총 278가구, 전용면적 84~114㎡로 구성된다. 해당 단지는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았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는 단지 바로 인근에 쌍봉초등학교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여선중·여천중·여천고 등도 인접한데다 시립쌍봉도서관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 여천제일시장, 롯데마트 등이 있어 쇼핑이 편리하고, 여수시청과 법원 등 주요 행정기관도 가까이 있다.
단지는 전라선 고속철도 KTX 여천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청로, 망마로, 도원로 등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거북선공원이 있으며 안산공원, 용기공원, 이순신공원, 망마산 등 도심 녹지공간과 흥국실내체육관 등 스포츠 시설도 가깝다.
한편, 여수는 2026년 개최 예정인 세계 섬박람회, 경도 해양관광단지 조성 등 굵직한 개발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여수시 일원에 위치한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