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간한줄] 바로스ㆍ에넥스ㆍ씰리침대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1-04 10:00:32   폰트크기 변경      

사진: 퍼시스그룹 제공
▲바로스, ‘2025 한국물류대상’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퍼시스그룹 물류 전문 기업 바로스가 ‘제33회 한국물류대상’에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바로스는 27년간 전국 물류망을 확대하고 전산 플랫폼을 고도화해 중소 가구기업에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지난해 신설한 양지3센터(약 4000평)는 항온항습 설비와 대형 가구 전용 상하차 시스템을 갖춰 물류 품질을 높였다. 현재 업계 최대 규모인 친환경 차량 150대를 운영 중이다.

생성형 AI 챗봇과 디지털 ASR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센터를 ‘통합 컨택센터 2.0’으로 전환 중이다. 협력사 대상 교육·인센티브 제도로 상생 생태계도 구축하고 있다. 바로스는 향후 AI 어드바이저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사진: 에넥스 제공
▲에넥스몰, 11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1+1 특가·온돌매트 증정
에넥스가 11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에넥스몰’에서 대규모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은 매일매일 블랙프라이데이’ 콘셉트로, 매일 다른 할인 혜택과 사은 이벤트를 선보인다. 주요 품목은 매트리스·침대, 식탁·의자, 학생가구 등으로 구성되며, 15% 타임세일과 함께 1+1 반값 특가가 진행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11%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5% 무제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7일부터 30일까지는 겨울철 맞춤 ‘1°C Up 기획전’을 열어 중문, 카본매트, 귀뚜라미와 협업한 ‘온돌미니방석매트’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수능 종료 후인 10~23일에는 학생용 가구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온돌매트를 증정한다.





사진: 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 호주 직수입 매트리스 ‘솜니움’ 현대백화점 단독 판매
씰리침대가 호주 직수입 신제품 ‘솜니움’을 현대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호주 공장에서 제조한 모델로 호주산 울패딩과 파이버를 사용해 보온성과 습기 흡수력을 강화했다.

솜니움에는 7회전 구조의 ‘리액트서포트 코일’을 적용했다. 기존 6회전 코일을 진화시킨 설계로 부드러움과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한다. 매트리스 중앙부에는 추가 폼을 삽입한 ‘컴포트코어 시스템’으로 허리 부위를 섬세하게 받쳐준다. 모션베드 호환이 가능한 특허 엣지 시스템 ‘플렉시케이스’도 적용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과 씰리 천연 수제 비누를 증정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