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당수1지구에 들어서는 ‘엘리프 한신더휴 수원’이 11월 11일(화)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D3블록 18일(화), C3블록 19일(수)이며 서류접수는 11월 21일(금)~29일(토), 정당계약은 12월 1일(월)~4일(목)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1순위 청약 자격은 수원시를 포함한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및 12회 이상 납입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또한 무주택 혹은 1주택자라면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할 수 있으며, 전매제한은 소유권이전등기를 완료한 때부터 3년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분양가로 공급되고, 거주의무가 없는 비규제지역이다.
'엘리프 한신더휴 수원'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3층, 전용면적 74~120㎡, C3블록 452가구, D3블록 697가구 총 114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시공은 계룡건설과 한신공영, 신흥건설이 함께 맡는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일조권을 확보했고, 커튼월룩 돌출형 입면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족구성원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면적 및 타입을 세분화 했고, 일부타입에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을 적용했다.
생태온실라이프팜, 경로당부속정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유아놀이터 등은 물론 스마트라운지, 위드라운지, 스카이라운지, 실내체육관, 에듀커뮤니티, 게스트하우스, 영어도서관, 작은도서관, 주민카페, 취미공방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엘리프 한신더휴 수원’은 분양가 상한제 적용과 비규제지역 입지를 동시에 갖춘 단지”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