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상천 중앙하이텍 대표이사 |
중앙하이텍은 제품 조달에서부터 설계, 인력까지 전 과정에서 품질과 책임 시공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경쟁력을 키워 왔다.
그 결과 DL건설 등 국내 주요 대형 건설사들과 안정적인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 특히 DL건설로부터 우수협력업체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신뢰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이에 대형 건설업체와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며 기본에 충실하고 현재보다 밝은 미래의 쾌적한 문화공간과 환경 친화적 공간을 만들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도전하는 기업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이 같은 역량을 바탕으로 중앙하이텍은 2024년 206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철저한 공정 관리와 합리적인 원가 구조, 체계적인 조직 운영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명실상부한 전문건설기업으로 성장했다.
꾸준한 성장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명실상부한 전문건설 기업으로 성장했다는 분석이다.
중앙하이텍은 우수 자재의 조달과 세밀한 설계, 숙련된 기술인력의 투입을 통해 적기에 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 ‘품질 만족, 고객 만족’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에 두고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중앙하이텍은 21세기 신(新)건축 문화의 선두에서 전문건설업을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이상천 중앙하이텍 대표이사는 “성실과 책임 정신을 바탕으로 열과 성을 다해 품질 좋은 제품을 개발ㆍ시공하는 창호 종합 제조 및 시공업체”라며 “중앙하이텍 임직원 모두가 한 단계 더 도약해 건설현장의 믿음직한 선도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기자 ljh@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