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노디(innoD), 오크밸리 통합 모바일 멤버십 출시로 프리미엄 레저시장 선도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2-02 13:16:09   폰트크기 변경      



퀀텀디벨롭먼트(대표 이준하)는 HDC 리조트와 협력해, 자사의 모바일 앱 이노디(innoD)에서 골프, 리조트, 다이닝, 웰니스를 통합적으로 누릴 수 있는 ‘오크밸리 통합 모바일 멤버십’을 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레저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멤버십의 가장 주목할 만한 혜택은 오크밸리의 340만 평 규모 자연환경을 중심으로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로 90홀 규모의 4개 골프장(오크밸리 CC, 오크힐스 CC, 성문안 CC, 월송리 CC)을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회원권이 가진 기명 및 인원 제한 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라운딩이 가능해, 개별 고객의 자유로운 이용은 물론 법인 고객 및 임직원 복지 용도로서 높은 활용 가치를 갖는다.

나아가 멤버십은 단순 골프 이용권을 넘어 고객의 전반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올인원 패키지’로 설계되었다. HDC 계열사의 럭셔리 시설 혜택이 통합 제공되는데, 구체적으로 오크밸리 리조트 객실 및 웰니스 리조트인 파크로쉬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피오레토 등 파크하얏트 셰프진이 구성한 프리미엄 다이닝 코스를 멤버십으로 정산할 수 있어 미식 경험의 품격까지 높였다. 멤버십은 실버, 골드, 플래티넘의 등급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필요에 맞춰 혜택의 폭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퀀텀디벨롭먼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앱 ‘이노디’를 기반으로 모든 이용 경험이 디지털화된 점은 이번 멤버십의 혁신성을 대변한다. 멤버십의 구매, 결제, 선물, 관리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이루어져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퀀텀디벨롭먼트 관계자는 “오크밸리 통합 모바일 멤버십은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 웰니스를 하나의 앱에서 누리는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이 될 것”이라며, “모바일 기반의 혁신을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고 국내 레저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