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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한샘 제공 |
한샘이 18일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 브랜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5년간 한국형 키친을 연구하며 국내 시장을 선도해온 전문성을 ‘실력’ 키워드로 전달한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심사위원이자 한샘 공식 앰배서더인 안성재 셰프가 출연한다.
영상은 프로그램 심사 장면을 모티브로 안성재 셰프가 “경력이 얼마나 되셨죠?”라고 묻자 참가자가 “55년 됐습니다”라고 답하며 한샘의 역사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괴물급 테크닉’, ‘품질집착러’ 카피와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키친바흐’가 등장한다. 한샘은 안성재 셰프와 후속 영상을 순차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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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동화기업 제공 |
▲동화기업, ‘건강주택대상’ 종합 대상…친환경 건축자재 기술력 인정
동화기업이‘2025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 종합 대상을 받았다.
동화기업의 목질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전 제품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5mg/ℓ 이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대표 강마루 ‘진’ 라인업은 자체 개발한 친환경 최고 등급(SE0) NAF 보드로 유해물질을 최소화했다. 시공용 접착제는 라돈가스 저감과 곰팡이 차단 효과가 있다.
폐목재ㆍ산불 피해목을 재활용한 파티클보드를 2025 APEC 경주 정상회의 공식 가구에 납품하며 업사이클링을 실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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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슬로우베드 제공 |
퍼시스그룹 침대 브랜드 슬로우베드가 유해 화학물질·방사능·항균 등 매트리스 3대 안전 인증을 확보했다.
국내 매트리스 브랜드 최초로 UL 솔루션즈의 실내 공기질 인증 '그린가드 골드' 등급을 받았다. 360여 종 유해 화학물질을 평가하는 최고 등급으로 부가부·뉴나 등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가 확보한 인증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업계 최초로 매트리스·토퍼 전 제품이 KOTITI시험연구원의 방사성 물질 안전 인증을 취득했다. 라돈 농도는 권고 기준 대비 10~20배 낮다. 스위스 새니타이즈 항균 인증 소재도 전 제품에 적용했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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