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간한줄] 신세계까사ㆍ노루페인트ㆍLX글라스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12-23 09:18:56   폰트크기 변경      

사진: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커스터마이징 호텔형 베드 2종 출시
신세계까사는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호텔형 베드 프레임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우드 프레임 ‘아만’과 가죽 프레임 ‘베른’이다. 침대 사이즈 4종과 모듈형 옵션 조합을 통해 맞춤형 침실 구성이 가능하다.

마테라소는‘아만’에 월넛 우드톤과 로우 패널, 바 형태 간접조명을 적용해 안정감 있는 호텔형 베드룸을 구현한다. KKㆍLKㆍQㆍSS 4가지 사이즈와 3가지 베이스 높이, 선택형 사이드 패널 구성으로 싱글룸부터 트윈룸까지 구성할 수 있다.

내년 1월 출시 예정인‘베른’은 풀그레인 천연 소가죽을 적용한 가죽 프레임이다. 핀 조명과 USB 충전 포트를 기본 탑재했다. 헤드 패널 2종과 컬러 2종으로 실용성과 고급 이미지를 동시에 강화했다.





사진: 노루페인트 제공
▲노루페인트, 팬톤 ‘클라우드 댄서’ 페인트 4종 출시
노루페인트는 팬톤이 발표한 2026 올해의 컬러 ‘클라우드 댄서(PANTONE 11-4201)’를 적용한 프리미엄 팬톤페인트 4종을 23일 출시한다.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최초 ‘오프화이트 계열’을 선정한 사례로, 평온ㆍ집중ㆍ균형의 라이프스타일 흐름을 반영한다.

노루페인트는 내부용ㆍ멀티용ㆍ외부용ㆍ우드&메탈 등 4가지 용도로 구성해 공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용도ㆍ광도 선택 후 색상 코드 입력만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타일링 사례와 추천 팔레트 7종도 함께 제공한다.





리얼그레이 적용 현장인 메리츠화재 봉래신사옥. /사진: LX글라스 제공
▲LX글라스 '리얼 그레이' 시리즈, 설계 물량 5배 증가…TP타워 등 랜드마크 확산

LX글라스가 2022년 출시한 그레이 색상 수퍼더블로이 3종 '리얼 그레이 시리즈'의 2025년 기준 설계 반영 물량이 출시 초기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  여의도 TP타워, 메리츠화재 봉래신사옥, 당산역2차 SK V1타워 등 랜드마크급 빌딩과 한강변 프리미엄 주거단지 포제스 한강에 적용됐다. 상업용 건물에서 중성적이고 모던한 외관을 선호하는 흐름이 강해지며 그레이 톤 로이유리 수요가 확대된 결과다.


쿨 그레이·클래식 그레이·다크 그레이 3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투과·반사 색상 모두 깔끔한 뉴트럴 그레이 컬러를 구현했다. 기존 더블로이유리의 녹색 투과색상을 제어해 설계 의도에 충실한 색감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두 겹의 로이 코팅을 적용한 수퍼더블로이 구조로 겨울철 열손실 최소화와 여름철 태양열 차단을 통해 사계절 냉난방 에너지 절감에 기여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