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로지앤엘, K-뷰티 편집샵 ‘픽넘버쓰리’ 입점…비건 스킨케어 2종 선보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6-01-05 10:45:33   폰트크기 변경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로지앤엘이 K-뷰티 편집샵 픽넘버쓰리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

로지앤엘은 이번 입점을 통해 세럼과 크림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선보인다. 입점 제품은 더마 엑셀런트 등급으로, 식물 유래 성분과 기능성 화장품 원료를 기반으로 한 포뮬러가 적용됐다.

크림은 전통 한방 재료의 자연 발효 기술과 제주 비쑥을 결합한 수분 크림으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지향한다. 세라마이드와 발효 성분이 함께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세럼은 고농축 영양 성분이 피부에 흡수돼 속건조 완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톤 개선과 잔주름 관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로지앤엘 관계자는 “성분과 사용 목적을 중심으로 제품을 설계해온 만큼, 브랜드 방향성과 맞는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기준을 유지하며 유통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지앤엘이 입점한 픽넘버쓰리는 지난해 12월 30일 서울 삼청동 한옥에 1호점을 공식 오픈한 K-뷰티 편집샵이다. 현재 약 200여 개 이상의 K-뷰티 브랜드 입점이 확정됐으며, 추가로 1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을 대기 중이다. 브랜드 규모나 인지도보다는 성분 구성과 효능, 문제 해결력을 기준으로 한 큐레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