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꿈을 향한 여정을 그린 전시회 개최
BNK부산은행은 20일 신창동에 위치한 ‘BNK부산은행갤러리’에서 꿈을 향한 여정을 조명하며 희망의 가치를 전달하는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명주 개인전 <이루어지다 “Come true”>는 ‘이루어지다’라는 주제를 통해 믿음과 희망이 현실로 성취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풀어낸 작품들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신한 20+ 뛰어요’ 리뉴얼 오픈
신한은행은 27일부터 달리기와 금융을 결합한 러닝 챌린지 프로그램 ‘신한 20+ 뛰어요’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 20+ 뛰어요’는 만 18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 SOL뱅크’ 앱에서 참여할 수 있는 러닝 챌린지 서비스다. 매일 1km 이상 달리면 기록에 따라 ‘러닝 캐시’를 제공해 일상 속 운동이 금융혜택으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한 20+ 뛰어요’는 지난해 출시 한 달 만에 가입자 30만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우리銀, 삼성전자·LG유플러스와 손잡고 미래세대 공략 나선다
우리은행은 지난 19일 삼성전자, LG유플러스와 함께 1020 미래세대 고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금융·모바일·통신 분야를 대표하는 3사가 협력해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102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기반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케이뱅크, 대학생 크리에이터 1기 성공적 마무리
케이뱅크가 ‘케이뱅크 대학생 크리에이터 1기’ 수료식을 열어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최우수 활동자 포상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학생 크리에이터’는 지난해 처음 선발한 대학생 대상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총 20명이 선발됐다. 대학생의 색다른 시선에서 케이뱅크의 주요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활동을 6개월동안 실시했다.
◆신한카드, 신세계백화점과 ‘5Mazing Card Festa’ 진행
신한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제휴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2일까지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를 개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결제건에 대해 최대 7% 신백 리워드를 증정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은 금액은 신세계백화점 점포별로 상이하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