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무소속 김상희 도의원 당선인 “군민의 선택, 봉화 발전으로 보답하겠다” (당성소감) / 사진 : 선거캠프 제공 |
[대한경제=류효환 기자] 무소속 김상희 도의원 당선인은 당선 소감을 통해 봉화군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군민과의 약속을 성실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 당선인은 “보내주신 크나큰 믿음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다시 한 번 봉화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의 선택을 무겁고 엄숙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의 결과는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봉화의 더 나은 내일을 바라는 군민 여러분의 소중한 뜻이 모인 결과”라며 “선거운동 기간 동안 거리와 시장, 마을 곳곳에서 따뜻하게 손잡아 주시고 격려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군민 곁에서 듣고, 현장에서 확인하며, 약속을 실천하는 일꾼이 되겠다”며 “봉화에 필요한 예산을 확보하고 군민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을 마련해 봉화의 목소리가 경북도정에 더욱 크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당선인은 “저를 지지해 주신 분들의 기대는 더욱 무겁게 받들고, 다른 선택을 하신 분들의 뜻도 겸허하게 살피겠다”며 “선거는 끝났지만 봉화를 위한 일은 이제부터 다시 시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갈등보다 화합을, 말보다 실천을, 약속보다 결과를 보여드리는 도의원이 되겠다”며 “더 낮은 자세로, 더 가까운 곳에서, 더 성실하게 일하며 군민 여러분의 믿음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류효환 기자 ryuhh808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