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권영만 전 도의원,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에 지정기탁금 1000만원 전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6-06-08 09:17:33   폰트크기 변경      
어르신 복지 향상 위해 나눔 실천… “행복한 노후 지원에 보탬 되길”

(우측)권영만 전 도의원,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에 지정기탁금 1천만원 전달 / 사진 :봉화군청  제공

[대한경제=류효환 기자]  권영만 전 경상북도의회 의원이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행복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에 지정기탁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는  5일 지회장실에서 권영만 전 도의원과 안철환 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정기탁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에 지정 기탁됐으며,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과 노인복지사업 추진에 사용될 예정이다.

권영만 전 도의원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평생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탁을 결정했다”며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철환 지회장은 “어르신 복지 증진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권영만 전 도의원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성금은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는 지역 어르신들의 권익 신장과 복지 향상을 위해 경로당 활성화 사업, 사회참여 활동, 노인 여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류효환 기자 ryuhh808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류효환 기자
ryuhh8080@daumnet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