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ㆍ10 민주항쟁 39주년을 앞두고 박준희 서울 관악구청장이 8일 오후 서울 관악구 박종철센터 를 방문해 박 열사의 친형 박종부 씨와 함께 동상에 헌화하고 있다.
![]() |
박준희 구청장이 박종철센터 3층에 마련된 상설전시실에서 이현주 센터장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지난 2023년에 개관한 박종철센터는 지하 1층∼지상 4층에 교육 공간과 상설ㆍ특설 전시실로 구성됐다.
센터는 6ㆍ10 민주항쟁 39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
| 상설 전시실에서 박준희 구청장이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
![]() |
| (왼쪽부터) 박준희 구청장과 박종부 박 열사 친형, 이현주 센터장이 간담회를 갖고 있다. |
안윤수 기자 ays7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