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포토] 박종철센터 방문한 박준희 관악구청장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6-06-08 17:03:48   폰트크기 변경      


6ㆍ10 민주항쟁 39주년을 앞두고 박준희 서울 관악구청장이 8일 오후 서울 관악구 박종철센터 를 방문해  박 열사의 친형 박종부 씨와 함께 동상에 헌화하고 있다. 




박준희 구청장이 박종철센터 3층에 마련된 상설전시실에서 이현주 센터장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지난 2023년에  개관한 박종철센터는 지하 1층∼지상 4층에 교육 공간과 상설ㆍ특설 전시실로 구성됐다.


센터는 6ㆍ10 민주항쟁 39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상설 전시실에서 박준희 구청장이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준희 구청장과  박종부 박 열사 친형, 이현주 센터장이 간담회를 갖고 있다. 


안윤수 기자 ays7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안윤수 기자
ays77@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