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4일 서울 강남구 건설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랜드페어 2026’에서 시행사와 건설사, 일반 투자자 등 참석자들이 부스를 돌며 토지정보를 살펴보고 있다.
올해로 15회 째를 맞는 대한민국 랜드페어는 국내 유일 토지 박람회로 〈대한경제〉가 2011년 부동산 시장 활성화를 위해 처음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ㆍSH(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ㆍGH(경기주택도시공사)ㆍiH(인천도시공사)ㆍ인천항만공사ㆍ충북개발공사ㆍ충남개발공사ㆍ한국수자원공사ㆍ새만금개발공사ㆍ평택도시공사 등이 참여했다.
![]() |
![]() |
![]() |
![]() |
안윤수 기자 ays7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