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입찰정보
판매도서
대한경제 i
신문초판
회원가입
내정보
로그인
로그아웃
11/02/2020
월요일
건설·부동산
증권
산업
금융
경제
정치
사회
레저·문화
피플
오피니언
전국
대한경제TV
search
search
닫기
건설산업
정책/제도
공사계약
전문/설비
설계/감리
엔지니어링
기술
자재
인테리어
전기/통신/소방
에너지
IT/과학
국토개발
노동/안전
산업
산업일반
재계
가전
자동차
반도체
정유/화학
철강/조선
항공/해운
유통
제약/바이오
IT/통신/방송
게임/엔터
부동산
분양
도시정비
개발
재테크
부동산시장
경제
경제정책
금융
기업
증권/IB
종목뉴스
공시
정치
대통령실
국회/정당
외교/통일/국방
정치일반
사회
사회일반
법조
전국
수도권
지방
오피니언
사설
시론/논단
데스크칼럼
기고/칼럼
기자수첩
마음의창
세상만사
Q&A
기획연재
기획/특집
이슈추적
연재
연구기관리포트
해외뉴스
해외건설
국제정치/사회
국제경제
국제산업
국제금융
피플
인터뷰
게시판
인사
결혼
부음
레저/문화
스포츠
건강/레저
BOOK/문화
포토
산업 >> 유통
[유통딜리버리] 쿠팡ㆍCJ올리브영ㆍ무신사ㆍ스타필드ㆍGS샵ㆍ세븐일레븐
▲ 쿠팡, 가을 꽃게 기획전쿠팡 로켓프레시는 내달 1일까지 가을 꽃게 기획전을 연다. 올해는 산지직송 지역을 신진도, 격포, 법성포, 신안, 진도 등 5곳으로 확대한다. 매입 물량을 지난해보다 대비 2배 가까이 늘린다. 고객들은 로켓프레시에서 햇꽃게를 산지직송으로 구매 ...
2025-08-22
[오늘의 식탁] 더벤티ㆍBBQㆍ풀무원ㆍ오뚜기ㆍ이디야ㆍ창고43ㆍ샘표
▲ 더벤티, 롤 협업상품 품절대란더벤티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협업해 선보인 'LoL 영혼의 꽃' 메탈 키링과 '티모ㆍ포로' 인형 키링이 출시 약 일주일 만에 대부분 소진됐다. 더벤티는 지난달 30일부터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LoL과 협업을 진행하고 ...
2025-08-22
ZISU’C, 폴란드 독점 유통 계약 체결… 유럽 시장 공략 확대
프리미엄 비건 홈에스테틱 브랜드 ZISU'C(주식회사 지수씨)가 스페인, 독일, 우크라이나에 이어 유럽의 주요 거점인 폴란드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ZISU'C는 폴란드의 Beauty Nova Concept과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 ...
2025-08-22
위칙(WECHIK),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첫 론칭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이 오는 8월 24일(일) 오전 8시 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에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요즘쇼핑 유리네’ 첫 출시를 기념해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롯데홈 ...
2025-08-22
K-패션ㆍ뷰티, 일본 주류 됐다…유통·브랜드 진출 러시
[대한경제=문수아 기자]일본에서 K-패션ㆍ뷰티가 주류 시장에 편입되면서 유통업체와 브랜드사의 현지 진출이 줄을 잇고 있다. 무신사는 오는 10월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를 24일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0월 3일부터 26일까지 운영되는 ‘무신사 도쿄 팝업 ...
2025-08-22
코스맥스, 인도법인 설립 추진
[대한경제=오진주 기자]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인도 법인 설립을 추진한다. K뷰티에 주목하고 있는 신흥국가들에 먼저 발을 들이겠단 구상이다.21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은 전날 기업설명회(IR)에서 인도 법인 설립 관련 계획을 밝 ...
2025-08-21
[오늘의 식탁] 오리온ㆍbhcㆍ서울우유ㆍ하림ㆍ던킨
▲ 오리온, 생감자 스낵 매출 4조원 돌파 오리온의 생감자 스낵이 글로벌 누적 매출액이 4조원을 넘겼다. 지난 1988년 한국에서 포카칩을 출시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51억개 넘게 팔렸다. 1분에 270개씩 팔린 셈이다. 누적 매출의 절반은 한국에서, 나머지는 베트남 ...
2025-08-21
롯데 유통군, 첫 ‘AI 컨퍼런스’ 개최…“에이전틱 AI로 유통 혁신”
[대한경제=문수아 기자]롯데 유통군이 인공지능(AI) 기반의 유통 혁신을 본격화한다. 롯데 유통군은 21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제1회 ‘AI 컨퍼런스’를 열고 자율형 AI인 ‘에이전틱 AI’를 통한 ‘AI Transformation’ 추진을 공식화했다.‘에이전틱 AI’는 ...
2025-08-21
메디필, 파리 쁘렝땅 팝업스토어를 기점으로 유럽 시장 확장 가속화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이 프랑스 파리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Printemps)에서 진행 중인 K-뷰티 팝업스토어를 통해 유럽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현지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의 K- ...
2025-08-21
[유통딜리버리] 롯데百ㆍ신세계百ㆍ이마트ㆍ갤러리아ㆍ쿠팡ㆍGS25ㆍCUㆍ세븐일레븐ㆍ현대홈쇼핑ㆍ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키즈 오케스트라 2025’ 신규 단원 모집롯데백화점이 21일부터 9월 29일까지 ‘롯데 키즈 오케스트라 2025’ 신입 단원을 모집한다. 초등 2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대상으로 두 자릿수 규모 단원을 선발한다.‘젊은 지휘자 상’ 수상자 이민형 음악감 ...
2025-08-21
스타필드 마켓, 지방 출격… 경산점 19년만의 리뉴얼
[대한경제=문수아 기자]이마트의 새로운 오프라인 성장 동력인 ‘스타필드 마켓’이 수도권을 넘어 지방에 출격한다. 지방 도시 중에서 젊은 인구가 상대적으로 많지만 쇼핑 공간이 부족한 상권을 중심으로 스타필드 마켓을 확장할지 주목된다. 20일 이마트는 경산점을 ‘스타필드 ...
2025-08-21
[스마트리빙] 식품공장으로 떠나는 과학탐험
“엄마, 야쿠르트는 어떻게 신맛이 날까요?” “라면은 왜 오래 둬도 상하지 않아요?”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의 질문에 답해줄 특별한 프로그램이 있다. 라면(나), 야쿠르트(야), 두부(두), 우유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장 체험이 주인공이다. 발효부터 보존, 응고, 살 ...
2025-08-21
[오늘의 식탁] 대상ㆍ롯데웰푸드ㆍhyㆍ남양유업ㆍ샘표ㆍ뚜레쥬르ㆍ스타벅스ㆍ하림ㆍ파이브가이즈ㆍ마몽드
▲대상 ‘라이틀리’, 곤약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 헬시플레저 겨냥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곤약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을 단행한다. 헬시플레저ㆍ저속노화 등 건강 중심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존 다양한 재료 콘셉트에서 곤약 중심으로 방향성을 재정 ...
2025-08-20
[유통딜리버리] 신세계百ㆍ롯데마트ㆍGS25ㆍCUㆍ세븐일레븐ㆍ롯데온ㆍ롯데홈쇼핑ㆍ에이블리
▲신세계백화점, 5개 카드사와 ‘5메이징 페스타’신세계백화점이 21일부터 31일까지 씨티ㆍ삼성ㆍ신한ㆍ하나ㆍBC바로카드 5개사와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24일까지는 100 ...
2025-08-20
K-푸드 열풍에도 웃지 못하는 CJ제일제당
[대한경제=오진주 기자]국내 대표 식품기업 CJ제일제당이 K푸드 열풍 속에서도 부진한 주가 흐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해외 매출은 늘고 있지만 수익으로 연결되지 못하고, 내수 부진에 원가 부담까지 겹치면서 질적 회복이 지연되고 있단 평가다. 19일 증권가에 따르면 ...
2025-08-20
1
2
3
4
5
6
7
8
9
10
전국-수도권
전국-지방
사회일반